◐...연예뉴스

이찬원, 본업 가수와 MC의 완벽한 성장과 성공의 무대…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산야초 2023. 6. 19. 22:18

이찬원, 본업 가수와 MC의 완벽한 성장과 성공의 무대…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

황선용별 스토리  1시간 전

 

롯데면세점 패밀리 콘서트에 나타난 이찬원은 본업 가수와 부캐로도 뛰어난 MC의 활약이 정말 눈부시게 밝고 아름답게 빛나는 시간을 함께했다.

이찬원 지난 18일 서울 올림픽 체조 경기장에서 펼쳐진 패밀리 콘서트에서 MC의 능력을 맘껏 펼치는 뛰어난 기량으로 팬들과 함께하며 성공적인 콘서트를 이뤄냈다.

 

이찬원 팬클럽© 톱스타뉴스

 

그동안 각종 예능프로에서 많은 MC들과 함께했던 경험과 지난날 학창시절 주요 행사의 사회를 도맡았던 경험을 되살려 다시 큰 행사에 초대되는 행운까지 함께했다.

 

이날은 트롯의 여왕 장윤정을 비롯한 진시몬, 송가인, 영탁, 장민호 등 트로트 가수들의 화려한 무대를 감상하며 MC 이찬원과 함께 하는 개인 인터뷰 시간도 즐겁게 나누기도 했다.

오디션 프로에서 마스터로 대했던 장윤정을 이찬원은 "선배님" 또는 "우리들의 회장님"으로 통하는데 이런 자리에서는 통합된 호칭 "장윤정씨"이라고 언급하는 자신에게 짜릿함을 느낀다는 솔직한 진행은 관객들의 귓가를 간질거리는 유쾌함을 선물하기도 하고 장민호의 '사랑해 누나' 안무도 따라 해보는 활력 담당의 모습도 보였다. 

 

이찬원 팬클럽© 톱스타뉴스
이찬원 팬클럽© 톱스타뉴스

 

본업으로 돌아가 '찬또배기' 이찬원이 된 그는 본인 앨범 타이틀곡 '풍 등'을 비롯한 '밥 한번 먹자'와 '사나이 청춘' 그리고 한여름에 더위를 비하는 여행 다닐 때 흥겨움을 줄 수 있는 '트위스트고고' 를 선곡함으로 유쾌한 면세점 행사의 흥을 불어넣어 주기도 했다.

 

"얼쑤"하며 외치고 싶은 '진또배기' 역시 이 여름 시원함을 줄 수 있는 엑기스 같은 음악으로 그는 언제나 밝고 활기찬 분위기를 최상의 모습으로 보여주기도 한다.

 

그의 무한 능력을 확인할 수 있는 MC 겸 가수의 활약상은 기대 이상의 큰 효과를 거두고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으며 새로운 유망주의 탄생을 거듭 알리는 계기를 마련했다는 느낌이다.

행사를 알리는 주체적이고 적극적인 모습, 참 인재의 긍정적인 마인드가 늘 멋지게 다가오는 이찬원이다.

황선용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