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샹송

La Maree Haute .. (밀물) +

산야초 2016. 7. 12. 20:54

 

 



La Maree Haute .. (밀물)

 


길은 노래합니다.
내가 떠날 때면
내가 세 발자국을 떼면 
길은 노래를 멈춥니다.
길은 칠흑같이 어두워서 
아무것도 보이지 않습니다. 
내가 세 발자국을 떼면 
길은 사라집니다.
밀물위로 
나는 올라갔습니다.
머리는 가득차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은 부족합니다.
밀물위로 
나는 올라갔습니다.
머리는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은 부족합니다
레이스 달린 손 
나무로된 얼굴
벽돌로된 몸 
바늘로 찌르듯 아픈 눈
레이스 달린 손 
나무로된 얼굴
내가 세 발자욱을 떼면
당신이 그곳에 있습니다
밀물위로 
나는 올라갔습니다.
머리는 꽉 차 있지만 
가슴은 부족합니다.
밀물위로 
나는 올라갔습니다.
머리는 가득 차 있습니다. 
하지만 가슴은 부족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