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찬원 팬클럽 ‘찬스’, 어린이날 맞이 기부 행진… 치킨 나눔한 까닭?

산야초 2021. 5. 4. 20:47

이찬원 팬클럽 ‘찬스’, 어린이날 맞이 기부 행진… 치킨 나눔한 까닭?

2021-05-04 11:07

글 : 임수영 여성조선 온라인팀  |  사진(제공) : 사랑의 콜센타, 미스터트롯, 플레희리스또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약 5,000,000원을 기금을 모금해 부천시 서부지역아동센터를 비롯, 71개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가 어린이날을 맞아 나눔에 동참했다. ‘찬스’ 회원들은 약 5,000,000원을 기금을 모금해 부천시 서부지역아동센터를 비롯, 71개 지역아동센터에 치킨 나눔을 진행했다. 

 

‘찬스’측은 “이찬원 가수님의 밝고 희망찬 에너지에 힘을 얻은 만큼, 다음 세대에게도 희망을 전하고자 하는 회원들의 뜻에 따라 치킨 기부를 결정하게 되었는데 함께 이런 뜻깊은 일을 할 수 있어 기쁘다. 지역사회 어린이들이 치킨을 맛있게 먹고 앞으로도 계속 밝고 건강하게 자라주길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는 지난 4월, 5월 가정의 달을 앞두고 장애시설 9곳과 보육시설 10곳에 치킨을 선물하기도 했다. 장애인의 날과 가정의 달을 앞둔 기부 이벤트 이기도 하고, 이찬원이 치킨 브랜드 모델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기 위한 것이기도 한다. 이찬원 팬클럽 '찬스' 회원들은 759만 원을 모금하여 치킨 기부를 진행했다. 

 

이찬원X임영웅, 기부하는 훈훈형제

 

 

 

한편, 이찬원은 선한트롯 4월 가왕전을 통해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120만원을 기부하기도 했다. 선한트롯은 매월 가왕전을 통해 상위 톱10에 등극한 가수들의 이름으로 선정된 기관에 현금 또는 현물 방식으로 기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찬원이 상위권에 랭크되어 기부금을 모으게 됐다. 이찬원은 지난해 11월부터 4월까지 선한트롯 내 누적 기부금 690만원을 달성했다. 이찬원의 기부금은 코로나19 확산으로 생계가 어려운 아동의 가정에 어린이날 선물을 지원하는 비용으로 전달될 예정이다.

 

임영웅 역시 선한트롯 4월 가왕전에서 월의 선한트롯가수로 선정되어 기부에 동참하게 됐다. 임영웅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에 200만원을 기부한다. 이 기부금은 지난 3월 이어 두 아이를 돌보며 암 투병 중인 민수(가명) 어머니의 가정을 돕는데 쓰여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