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첫 콘서트 여는 천재 뮤지션 가수 이찬원, 모두들 열광적인 무대에 빠져들 준비 됐나

산야초 2021. 10. 23. 00:08

첫 콘서트 여는 천재 뮤지션 가수 이찬원, 모두들 열광적인 무대에 빠져들 준비 됐나

 

  •  황선용 기자
  •  승인 2021.10.22 21:04

 

 

오늘 22일(금)에 이찬원이 생애 첫 단독 콘서트를 앞두고 팬들에게 인사말을 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이찬원은 흰 셔츠에 아이보리 니트 조끼를 입은, 말 그대로 `우윳빛깔 뽀송뽀송이` 모습으로 상냥스런 인사를 건넸다.

 


"네, 이찬원과 함께하는 `Chan's Time` 팬 콘서트에서, 사랑하는 팬 여러분들과 함께 할 수 있는 것들, 많이 준비했으니깐요. 공연장에서 항상 마스크 꼭 끼시고, 안전수칙 그리고 방역수칙 잘 지키면서, 내일 공연장에서 여러분들 만나 뵙도록 하겠습니다. 공연장에서 만나요."라고 양손을 흔들며 인사말을 마쳤다.

 


이찬원은 미니앨범 `선물`에 한획 한획 정성스럽게 쓴 손글씨로, "응원해주고 사랑해주는 팬들 덕분에, 지금껏 존재할 수 있고 노래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 찬스 여러분들과 함께, 찬스 여러분들을 위해, 찬스 여러분들만 바라보면서 노래 부르겠습니다"고, 진심이 듬뿍 담긴 글로 깊은 팬 사랑을 드러내며 많은 팬들을 감동시켰다.

 


데뷔이후 첫 단독 콘서트를 열며 이찬원의 진면목을 나타낼 첫 단독 콘서트 `Chan's Time`의, 천하를 호령하며 명불허전 폭풍 가창력으로 모두를 열광의 도가니로 빠트려 버릴, 천하 제일의 가수 이찬원에게  깊이 빠져들 준비를 마치고 팬들은 설레임 속에서 내일을 기다리고 있다.

(사진출처=블리스엔터테인먼트 이찬원 공식 인스타그램. 이찬원 미니앨범)
 

To. 사랑하는 우리 찬스들…❤

오랜 시간 기다려 온 저의 첫 앨반이 발매되었습니다. 

오랫동안 기다려 주셔서 감사합니다.

늘 저를 응원해 주시고 사랑해 주시는 여러분들 덕분에 제가 지금 껏 존재할 수 있고, 노래를 부를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앞으로도 찬스 여러분들과 함께, 찬스 여러분들을 위해, 찬스 여러분들만 바라보면서 노래 부르겠습니다.

저의 첫 음반과 함께 늘 행복한 나늘들 보내시고 건강하십시오.

사랑합니다~ ♥♥♥


황선용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