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찬원, '편스토랑' 남녀노소 사로잡을 NEW 출시 메뉴 탄생…"히트 가능한 찬또 6승 가즈아"

산야초 2023. 7. 8. 13:33

이찬원, '편스토랑' 남녀노소 사로잡을 NEW 출시 메뉴 탄생…"히트 가능한 찬또 6승 가즈아"

장지우별 스토리  어제 오후 4:44

 

7월 7일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에서는 새로운 메뉴가 탄생한다. 믿고 먹는 어남선생 류수영, 한식전문 차장금 차예련, 정성 가득한 요리 천재 반찬원 이찬원, 탐나는 금손 박탐희 4인 편셰프 중 누가, 어떤 메뉴로 우승 및 출시 영광을 차지할지 기대를 끌어모으고 있다.

 

먼저 류수영은 돼지불백 비빔밥을 최종 메뉴로 내놓았고 스페셜 메뉴평가단 한해는 "고기에서 직화 느낌이 난다. 호불호가 없는 맛"이라며 극찬을 했고 평가단장 이연복 셰프 역시 "정말 맛있는 불백"이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톱스타뉴스

 

차예련은 고등어 덮밥을 최종 메뉴로 내놓았다. 차예련은 "소스만 따로 시판할 수도 있다"라며 특제 간장소스에 자신감을 보였고 메뉴 평가단도 극찬을 쏟아낸다. 이에 차예련이 "눈물 날 것 같다"라며 감격스러워했다.

늘 거침없는 고수의 손맛으로 요리를 하는 이찬원은 불닭 장조림 비빔밥을 최종 메뉴로 선보인다. 불닭 장조림 비빔밥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밥도둑 장조림에 MZ 필승 불닭 소스를 추가하고, 에그 스크램블과 불닭 장조림 마요를 토핑으로 얹은 메뉴이다. 멈출 수 없는 중독적인 맛과 편의점 가격의 효율성까지 꼼꼼하게 따진 요리천재 이찬원의 메뉴에 "히트 가능한 메뉴"라는 평가가 나와 모두들 깜짝 놀랐다. 호불호 없는 남녀 모두의 입맛을 사로잡을 요리천재 이찬원이 6승을 기록할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마지막으로 박탐희는 보양삼계파스타로 최종 메뉴를 선보인다. 양식으로 즐기는 보양식으로 "특색 있는 메뉴"라는 호평을 얻는다. 

 

치열한 경쟁 속에서 우승을 차지하는 메뉴는 무엇일지 한여름 무더위를 한 방에 날려버릴 NEW 출시 메뉴는 7월 7일 금요일 저녁 8시 30분 방송되는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확인할 수 있다.

 

장지우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