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주

비와 함께하는 선율

산야초 2018. 4. 17. 23:30

 

*Rain Version*

 

Rain

 

 

흐린 날에

 

오랫동안 바라다본 문을 두드리고싶네요

장대비 주룩주룩 맞고 싶네요

이 깊이 뿌리까지 젖고 싶네요

아 오늘은

살가운사람만나 습기먹은 아픔을 달래보고 싶네요

넘치도록 사랑을 기울이고 싶네요

신병언

 

 

 

비와 함께하는 선율
 

01. Cancion Triste (Raining ver.) ㅡ Jesse Cook
02. Morning Rain ㅡ Omar
03. Tears In The Rain ㅡ Amir
04. Caribbean Rain ㅡ Armik

05.Rhythm of the Rain

06.Rain Rain Rai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