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찬원, '써클차트 어워즈'서 올해의 장르상 영예 무대까지…한 해 빛낸 '트롯 아이돌' 위엄

산야초 2024. 1. 11. 20:24

이찬원, '써클차트 어워즈'서 올해의 장르상 영예 무대까지…한 해 빛낸 '트롯 아이돌' 위엄

장지우 기자별 스토리  • 11시간

 

[톱스타뉴스=장지우 기자] 매력을 파도 파도 끝이 없는 사랑스러운 매력쟁이 슈퍼스타 가수 이찬원이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서 올해의 장르상을 수상했다.

 

지난 10일 열린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이하 '써클차트 어워즈')에서 만능 아티스트 이찬원은 트로트 부문 올해의 장르상을 수상했다. 이찬원은 "2년 전에 이 자리에서 신인상을 받았었는데, 오늘 장르상을 수상할 수 있게 돼 값진 영광으로 생각하고 있다. 찬스 분들 진심으로 감사드리고 사랑한다는 말씀 전해드리고 싶다"라며 수상 소감을 팬클럽에게 돌렸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 생중계 캡처© 톱스타뉴스

 

수상 후 이찬원은 '시절인연(時節因緣)'과 '나와 함께 가시렵니까' 무대로 영혼을 울리는 최고의 명품 감성을 선사했으며, 올해의 코러스상과 올해의 연주자상의 시상자로도 나서며 시상식 현장의 뜨거운 열기를 더했다.

 

세상에 긍정적이고 선한 변화를 만들어내며 올해의 장르상을 받은 이찬원은 꾸준한 인기와 탄탄한 내공을 입증하며 뜨거운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2021년 가온차트(현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에서 올해의 신인상을 수상했던 이찬원은 다시 한번 수상의 영예를 안으며 '자기 일을 할때 멋있는 남자'의 표본으로그 위엄을 자랑했다.

 

앞서 이찬원은 첫 정규앨범 '원(ONE)'을 발매, 타이틀곡 '풍등'부터 수록곡까지 차트인을 달성해 내며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본업뿐만 아니라 최근 '2023 KBS 연예대상'에서도 최우수상을 수상했던 이찬원은 만능 엔터테이너로서 최고의 스타 면모를 빛냈다.

'써클차트 뮤직 어워즈 2023'에 이름을 올린 이찬원은 2024년에도 무대와 방송 등 다방면 활약을 펼치며 매력을 발산할 예정이다. 

장지우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