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이찬원, 단독 콘서트 매진부터 방송 3사 축제 출연까지…화려한 피날레

산야초 2024. 12. 29. 11:02

이찬원, 단독 콘서트 매진부터 방송 3사 축제 출연까지…화려한 피날레

황선용 기자 님의 스토리
  14분  2분 읽음
 
 
 

[톱스타뉴스=황선용 기자]

2024년의 연말은 이찬원의 활약으로 더욱 빛났다. SBS 트롯대전 무대에서 그는 한 해를 마무리하는 뜻깊은 자리를 장식하며 팬들과 함께 따뜻한 감동을 나눴다. 2024 KBS 연예대상 수상자로서 당당히 자리한 그는, 다양한 트롯 선후배들과 함께 무대를 빛내며 존재감 넘치는 비주얼과 독보적인 무대 매너로 관객들을 매료시켰다.

 

이찬원, 단독 콘서트 매진부터 방송 3사 축제 출연까지…화려한 피날레

 

특히 올해 발매된 그의 미니앨범 2집은 트로트 장르에서 새로운 역사를 썼다. 타이틀곡 ‘하늘 여행’은 이찬원의 진정성과 깊은 감성을 담아내며 지상파 음악 방송 최초로 1위를 차지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이는 그의 음악적 역량과 트로트에 대한 열정이 결실을 맺은 순간으로 평가받고 있다. 더불어 앨범 발매와 함께 개최된 단독 콘서트는 모든 좌석이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그의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찬원, 단독 콘서트 매진부터 방송 3사 축제 출연까지…화려한 피날레

 

이날 무대에서 이찬원은 화이트 롱슈트를 입고 등장해 마치 도포 자락이 휘날리는 듯한 독특한 자태로 관객들의 시선을 단숨에 사로잡았다. 그는 자신의 곡 ‘명작’을 열창하며 팬들과 함께 만들어가는 특별한 순간의 의미를 강조했다. 노래 속 메시지처럼 그는 팬들과 함께 시간을 주인공으로 만들어가며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했다. 또한, ‘달타령’과 팝을 믹스한 독창적인 무대를 선보이며 열정적인 퍼포먼스로 관객들의 열기를 한층 끌어올렸다. 이찬원 특유의 우아하면서도 강렬한 무대 지휘력은 그 자리에 모인 모든 이들을 압도했다.

 

2024년을 화려하게 마무리한 이찬원은 무대 위에서만 빛나는 것이 아니었다. 그는 KBS 글로벌 가요대축제, SBS 트롯대전, MBC 가요대제전 등 방송 3사의 연말 가요 축제에 모두 참석하며 그야말로 ‘올라운드 트로트 대세’의 면모를 보여주었다. 그의 퍼포먼스는 항상 관객들에게 희망과 위로를 전하며, 새로운 한 해를 맞이할 용기를 북돋아 주었다.

 

이찬원, 단독 콘서트 매진부터 방송 3사 축제 출연까지…화려한 피날레

 

이날 인천 인스파이어 아레나에서 펼쳐진 SBS 트롯대전은 수많은 팬들과 관객들이 한자리에 모여 연말의 따뜻함을 함께 느끼는 특별한 자리였다. 이찬원의 무대는 공연을 넘어 팬들과 하나 되어 소통하는 진정한 축제의 장이었다. 팬들은 “이찬원의 무대를 보며 힘든 한 해를 위로받았다”, “그의 노래는 언제나 내 삶의 명작”이라는 찬사를 아끼지 않았다. 이는 그가 얼마나 많은 이들에게 감동을 주고 있는지를 여실히 보여준다.

 

무엇보다 이찬원은 그의 공식 팬클럽 ‘찬스’와의 유대감을 깊게 표현하며, 팬들과 함께 성장하고자 하는 마음을 꾸준히 드러내왔다. 팬들 또한 그의 진심 어린 마음에 화답하며 기부 활동과 응원으로 그의 음악 인생을 지지하고 있다.

 

2024년은 이찬원의 음악적 열정과 팬 사랑이 더욱 빛난 해였다. 그는 트로트 가수로서의 경계를 넘어서며 대중음악계에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고 있다. 앞으로도 그는 팬들과 함께 성장하며, 더욱 풍성한 음악적 여정을 이어갈 것으로 기대된다.

황선용 기자 Reporter@TopStar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