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테리어

‘강남에서 30분’ 양평 서종 소형 전원주택

산야초 2016. 3. 15. 13:17

‘강남에서 30분’ 양평 서종 소형 전원주택 ‘텐던시아(TENDANCIA)’ 분양

최보람 기자 p45@ceoscore.co.kr 2016.03.11 14:06:22

      
                    


전세난과 교육문제로 고민하는 삼사십대 가정과 베이비붐 세대의 본격적인 은퇴와 함께 힐링붐이 일면서 개인의 건강뿐만 아니라 쾌적한 주거 환경을 중요시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

실제 최근 분양하는 아파트의 경우 이러한 것을 반영해 단지 내 각종 테마형 공원이나 커뮤니티 시설이 설치돼 자연 친화적인 생활을 누릴 수 있는 단지로 거듭나고 있다.

그러나 도심 속 친환경이 아닌 실제 공기 좋은 지역에서 거주하기를 희망하는 이들 역시 증가하고 있는 추세다. 삼사십대들은 자녀들의 교육문제와 서울로의 출퇴근 문제가 있고 은퇴세대들은 기존의 인맥유지와 건강관리를 위한 서울과의 거리가 멀지 않으면서 자연환경의 혜택도 누리고 싶어 한다.

이러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면서 빼어난 자연환경을 갖추고 있는 지역들 중에서도 경기도 양평이 우선 지역으로 꼽힌다. 특히 양평 서종은 서울과 가까운 거리이면서도 훼손되지 않은 대자연 환경을 선보이며 전원주택 수요자들 사이에서 각광을 받고 있다.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전원주택단지 ‘텐던시아(TENDANCIA)’는 피톤치드가 생성되는 잣나무 숲과 바로 옆 오염되지 않은 실개천으로 둘러싸여 친환경적이며 입주민들이 사계절 내내 적정 온도에서 생활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단지다.

‘텐던시아(TENDANCIA)’ 단지는 최신현대식 목조주택을 시공해 분양하는 단지로 대지규모를 최소화하고 아파트 생활에서 같이 불편함이 없는 모던한 삼십평대 설계로 전원주택을 시공한 후 분양하고 있다.

‘텐던시아(TENDANCIA)’는 5분 거리에 골프장과 수상레져를 즐길 수 있는 북한강이 가깝게 위치해 자연친화적인 삶을 즐길 수 있다. 또한 승용차를 이용해 서울로 출퇴근을 하는 경우 강남까지 삼십분대로 접근성이 좋으며 버스를 이용해 양수역의 전철을 이용하면 출퇴근을 수월하게 할 수 있다.

‘텐던시아(TENDANCIA)’는 현재 인기리에 분양 중이며, 가격대는 3억 원 초반대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경기도 양평군 서종면 수입리 분양사무실을 방문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