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뉴스

슈퍼맨이 돌아와ㅆ다

산야초 2016. 3. 10. 14:18



밥 먹기 전이라 아빠가 초콜렛을 안까주긔



발큰 총각 자기가 힘센거 넘나 잘 알고요?ㅋㅋㅋㅋㅋ






서언이가 깔수 있다니까 표정ㅋㅋㅋㅋㅋㅋ


아오 밉상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때 존트 사이다였고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끊임없는 무시 속에서도



집중 들어갔긔




동생이 까달라고 하니



가져오쟈나


이휘재 팍씨 조용히 하라긔



대화가 귀여워서 돌겠긔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옆에서 깔수 있냐고 애교 피우는 동생이



너무 예쁘긔



생각할수록 너무 귀엽고요?ㅋㅋㅋㅋㅋ




동생이 옆에 또 오니




오구오구 내 강아지



넘나 예뻐 죽쟈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뻐해주고 한번 안아주면서 안심시켜 주고요


심쿵간쿵이 따로 없긔......




안심시켜주고 다시 집중



아무리 노력해도 안되니



물어뜯어보기까지 하지만



소용없는 것



아이띠 힘들어 죽겠네



4살 인생 돌아보게 만드는 초콜렛 까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장면이 인상 깊쟈나


서준이한테 손을 저렇게 올리는게


진짜 다 큰 애처럼 보여서 신기하더라긔ㅋㅋㅋ





넘나 예뻐죽겠고요??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