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

연신내 맛집 '전주단지네 연신내점'

산야초 2016. 4. 17. 20:51

서울 연신내 지역에서 모임을 한다고 하면, 어떤 곳이 좋을까? 연신내 지역은 외식문화가 잘 발달되어 있고, 무수히 많은 외식업체들이 존재한다. 말 그대로 좋은 곳을 선택만 하면 되는데, 막상 그게 쉽지 않다.

특히 소모임을 할 때 장소선택이 어렵다. 작은 인원이 오붓하게 즐길 수 있고, 분위기도 편해야 하고, 가격도 실속 있어야 한다. 대형 음식점은 분위기가 시끄럽고, 너무 작은 음식점은 모임을 하기 불편하다.

소모임 장소로 가장 안성맞춤인 곳으로는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연신내점’을 들 수 있다. 현대적인 디자인에 세련된 분위기, 맛있는 요리가 있어 소모임 장소로 안성맞춤이다.

점심모임을 선호하는 경우에도 ‘전주단지네 연신내점’이 제격이다. 점심에 방문한다면 낙지볶음, 쭈꾸미볶음 등을 먹으면서 얘기를 하면 된다.

쭈꾸미볶음과 낙지볶음은 신선한 낙지와 쭈꾸미를 사용해 특제양념으로 맛을 내고 있어 중독성이 대단하다. 주방에서 모든 조리를 끝내 제공하기 때문에 좀 더 깔끔하게 즐길 수 있는데, 이러한 부분이 점심 모임장소로 추천하는 이유다. 참고로 북어, 황태, 다시마, 멸치 등 12가지 천연재료를 5시간 끓여내 깊은 맛을 자랑하는 전주콩나물국밥을 추가적으로 주문하면, 더욱 풍성한 자리가 된다.

저녁 모임에는 숙주 차돌박이, 쭈삼불고기, 낙지콩나물범벅, 낙지찜 등 요리 메뉴를 주문하면 된다. 낙지 한 마리가 통째로 들어가기 때문에 비주얼이 뛰어나다. 화산폭발 계란찜과 시원한 동치미국물, 상큼한 샐러드 등이 함께 제공된다. 식사와 술자리를 동시에 해결할 수 있어 이른 초저녁에 방문해도 된다.

연신내 맛집 ‘전주단지네 연신내점’의 관계자는 “소소하면서도, 편안하게 즐길 수 있어 소모임 장소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다”고 말하면서, “많은 고객들이 방문해도 모두 만족을 느낄 수 있도록 서비스에도 신경을 쓰고 있다”고 전했다.

전주콩나물국밥&낙지요리전문점 ‘전주단지네 연신내점’은 서울시 은평구 통일로 87길 17-23에 위치해 있다.

---------------------------------------------------------------------------

02 - 352 - 7611